본문 바로가기

IT,음향장비 리뷰

컴퓨터 업글. 베어본으로 갈아타다. -세번째 : 조립

구매한 제품들을 모아서 한방.

옛날 생각 나는군요. 컴 한대 조립하면 박스가 차 한대분이었는데...

요거면 컴퓨터 한대 조립이 가능하다니..

베어본 박스/메모리 두개/CPU/하드디스크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베어본 박스 풀어보니 이렇게 되네요.
베어본 본체, 메뉴얼 및 악세사리 들어 있는 작은 박스 한개, 파워코드. 간단하네요.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조립하는 메뉴얼이 언어별로 3장 들어 있습니다.
브로마이드 형태로 보드 단자 설명 및 기본적인 설치 순서가 퀵가이드로 되어 있습니다.
CPU나 하드 조립같은 건 특별히 할게 없을 것 같고..
OS 설치 먼저 완료하고, 동봉된 드라이버CD 집어 넣으니 관련된 드라이버들을 한번에 깔아주네요.
온보드 된 기능이 많아서 드라이버 설치가 귀찮을줄 알았는데, 재부팅도 없이 한번에 해주네요.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렇게 해서 조립 완료하고 책상위로 올려 놨습니다. 정말 작네요.
이거저거 테스트 하느라 아직 정리가 안된 상태~~
사용자 삽입 이미지

2008/04/02 - [IT,음향장비 리뷰] - 컴퓨터 업글. 베어본으로 갈아타다. -첫번째 :부품 선정
2008/04/02 - [IT,음향장비 리뷰] - 컴퓨터 업글. 베어본으로 갈아타다. -두번째 : 부품 구입
2008/04/02 - [IT,음향장비 리뷰] - 컴퓨터 업글. 베어본으로 갈아타다. -세번째 : 조립
2008/04/02 - [IT,음향장비 리뷰] - 컴퓨터 업글. 베어본으로 갈아타다. -번외 : 광브라켓 자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