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음향, 영상이야기

하나님이 주신 소리 (하주소) 이야기.

하주소는 교회음향엔지니어 모임입니다.

2000년 10월에 개설 되었으니 벌써 만 8년 되어 가네요.

저는 2002년 3월에 가입했었네요.

아마 다른 대부분의 회원분들처럼 교회 방송실 문제로 고민하다가 도움을 요청하게 되고

들어가서 활동하다보니 이젠 운영진이 되어 있네요.

교회 음향 뿐 아니라 음향 관련 엔지니어 사이트 중에서는 감히 손가락 꼽힐 수 있을만한 규모라고
생각합니다.

이는 회원의 규모 뿐 아니라, 회원의 면면에서도 그렇죠.

소위 대형교회라고 할만한 곳의 엔지니어는 거의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고,

관련 레코딩 엔지니어들, 음향 업체 직원들, 전공자들 등등..

교회 방송실에서 발생할 만한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~~

별 실력도 없고, 전공하거나 이쪽 일을 직업으로 하지 않는 제가 이런 큰 사이트의 운영자가

되었다는거 자체가 참 감사한 일입니다~~

갓피플 내에서 생겨난 카페이지만, 별도의 도메인서버를 사용해서 연결하고 있습니다.

www.hajuso.com  

http://cafe.godpeople.com/sharpsonic/

사용자 삽입 이미지